Skip to content

종족

December 26, 2009

# 종족 가입 량 : 종족 세력과 비례. 역사관 반영하여 불변.-> 위험요소 충분히 확인할 것!

# 종족 밸런스 분배로 커버 할 것.

# 단, 이주민 구역을 따로 분배 하되 상용화 후 발표.

# (이주민 구역은 6개월간 이주민 구역으로 망명 한 후 정식 종족 전환-종족 충성도 초기화 또는 기존 종족 충성도 를 현재 충성포인트로 감쇠 하여 다시 셋팅.)

# 적대 종족 우호도 시스템 -> 적대 종족에 대한 친밀도 파라메터가 존재 한다.-> 친밀도 또는 우호도에 따라 중립적 요소등 추가.

 
 
가) 크발칸

A. 개요

① 행성 중부 대륙지방 민족 대다수로 형성.

② 기린국 잔재 문화가 가장 많이 남아 있는 지역.

B. 문화적 배경(문명적 측면)

① 기린국 잔재문명 위에서 발전 하였기 때문에 다방면에 있어 가장 현대적 문명을 유지 하고 있다.

② 초립자 기술 봉인 이후 반중력 제어 기술의 한정적 활용.

③ 무동력 이동수단 발명.

④ 가장 국가 단위 형태에 가까우며 정규군 까지 보유.

C. 내부 세력구조

① 공화정 중심의 의정정치를 표방하나 초기 ‘기린국’ 잔재세력이 가장 큰 힘을 행사 하고 있다.

D. 토착신

① 초기 ‘기린국’ 문명안에서 모시던 신과 동일 함.

② 참조적으로 볼 때 고대 그리스 신화와 유사성이 많다.

E. 성향

가장 거대한 영토와 자원을 갖고 있는 종족임에도 불구 하고 항상 두 종족을 통치 하에 두려고 여러 체널을 통해 간섭한다.

베르시아스와 휴롯 간의 중간계 분쟁을 이면에서 부추기는 역할.

두 나라의 통합을 반대 하는 세력.

나) 베르시아스

A. 개요

① 사건 직전 기린국의 소부족 말살정책(크라누스의 영혼수집 정책의 일환)을 피해 중앙대륙에서 북쪽 끝으로 숨어 든 난민들에 그 기반을 두고 있다.

② 균혈 된 웜홀(평행우주와 연결된 통로, 작가 주 : 평행우주의 시간은 현재 시점을 기점으로 항상 뒤로 시간이 흐른다.)의 틈을 통해 나온 빛에 오랜 시간 노출되어 역진화 현상을 보이고 있다.

B. 문화적 배경(문명적 측면)

① 상대적으로 척박한 대지에 뿌리를 두게 된 종족.

② 역진화의 영향으로 언어의 형태 보다는 교감의 형태가 발달.

③ 기린국 본국과 단절된 상태로 많은 시간을 보낸 탓도 있지만 과학기술 보다는 자연순행적 생활과 문화를 중심으로 하고 있다.

④ 토테미즘적 토착종교 성향이 강하다.

⑤ 숲속 군집생활 형태.

C. 내부 세력구조

① 토착부족화 군집 형태로 생활문화 발전.

② 각 부족은 한명의 족장과 두명의 제사장을 두고 있다.

③ 의사결정 형태는 족장이 있지만 부족 표결을 통해 결정 된다.

④ 각 부족간의 약간의 갈등은 서로 내제하고 있지만 외부적으로 나타날 만한 수준은 아님.

D. 토착신

① 각 부족은 각각의 영물을 숭배 하며 1년에 두번 정규적인 제례 의식을 지낸다.

② 토템 신앙에 근거를 두고 있는 형태.

E. 성향

① 근본적으로는 유순 한 성향이나 생계 형 전투시 동물적 감각을 드러낸다.

② 전투에 있어서는 물불을 안 가리는 성향.

③ 숲속 생활에 익숙해 져 있어 생존력이 강하고 게릴라전에 있어 강하다.

다) 휴롯

A. 개요

① 기린국 당시 거대 집권세력인 ‘크라누스’ 중 가디언 집권세력을 중심으로 발전 된 종족.

② 사건 발발 직전 제앙의 결과에 대해 감지 한 가디언 세력은 대신관을 암살하려 했지만 실패.

③ 대륙 서남부 지역으로 가디안 본거지를 정하고 초립자 기술의 일부를 빼돌려 잠적 한다.

B. 문화적 배경(문명적 측면)

① 기린국 당시부터 내려 오던 가디언자체 세부 문화적 성향을 지속적으로 따르고 있음.

② 빼돌린 초립자 기술을 응용하여 현대적 문명체와 유사한 과학기술을 가지고 있으나 전체 문화적으로 고전적 양식을 고수 하고 있다.

이러한 것은 가디언 내부 문화의 정통성을 지키려는 초기 이주민들이 정립하여 현존까지 지켜 져 오고 있다.

C. 내부 세력구조

D. 토착신

① 가디언 세력으로서 존재 해온 성향을 오래도록 유지 하고 있으며 기린국 당시 모시던 신의 또 다른 변형 형태의 종교적 발전.

② 4개의 사방신의 형태를 고수 하고 있다.

E. 성향

① 국민 전체가 완전함에 대한 집착이 높다.

② 가디언 후손으로서의 자긍심이 높음.

③ 베르시아스 종족에 대한 인정을 하지 않고 하위 종족으로 편입시키고자 하는 야욕을 가지고 있다.

3 정치관계(@도식으로 표시하는 것이 이해가 쉬울 것 같음.)

가) 관계 개요

① 사건 이후 서로 온전히 교통 할 수 없는 세 개의 소행성군으로 나눠 진 지역별로 1만년 이상의 시간이 지남.

② 세 개의 소행성군은 전체 행성 군의 3분의 2 정도의 크기(크발칸) 이며 다른 둘은 각 각 3분의 1 크기(베르시아스와 휴롯).

③ 분할행성력(세개로 행성이 분리 된 사건의 시점을 기점으로 함) 1만3천 년이 지난 시점에 문물의 교통이 시작 됨.

④ 기린국 후기 문명 체를 세습하면서 발전 한 크발칸 세력이 가장 강력함.

⑤ 베르시아스와 휴롯은 중간 계(세 개의 소행성군의 내면 체를 감싸고 있는 이공간) 지역에서 잦은 분쟁.

Leave a Comment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