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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rve network based A.I in Universe online

February 11, 2010

던전 플레이의 재미를 다른 방편에서 찾기 위해 연구 되어 지는 인공지능 아키텍쳐를 모델링 하도록 합니다.

인공지능 구조로 사용 되는 것은 황원택 소장이 서포트 하는 신경망 인공지능의 기초 아키텍쳐 모델링을 통하여 전체 시스템 디자인의 UML 화가 이루어 지겠습니다.
크게 생각 해 보고자 하는 것은 군집화 행동을 기반으로 하는 몬스터의 생활 패턴을 추론 하고 어떻게 플레이어에게 대응하며 학습 하며 학습 결과의 입력과 출력 모델과 결과의 데이터화 및 가상화 서버를 통한 동기화 개선에 대한 여러가지 추론을 도출 해 내는 것입니다.
전체적인 내용은 수학에서의 가설을 추론 하기 위한 기초적인 모델링 작업입니다.

 

무엇때문에 신경망 인공지능 응용 모델을 설계 하는 가는 아래의 내용을 좀 더 엑티브 한 플레이적 요소로 구성 하기 위해서 이다.

기초적으로는 위와 같은 두가지 플레이적 요소를 강화 하기 위해서 학습 인공지능은 필수적이라고 생각 한다.

근본의 취지는 기획자가 전체의 모델 설계에는 참여 하되 몬스터가 플레이어를 통해 얻어 지는 경험과 학습은 스스로 판단 하고 전용 인공지능 데이터베이스에 스스로 디비를 만들어 갈 수 있어야 한다.

기술적인 몇가지 요소의 분석 객체.

  • 신경망 인공지능 메인 프레임웍 세부 분석.
  • 가상화 서버 -> 데디케이트 서버 형태의 로컬 가상화 서버 또는 구글 OS with VMPlayer. and NAT 통신과 보안.
  • 전체 게임서버와 연결 되어 있는 AI 전용 통신 서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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큰 영역으로서의 데이터 교환.
알려진 이슈.
대표적인 사용의 예.
팀 대 팀 형태의 스포츠 게임. PvC(PvE) 모드에 가장 많이 사용 함.
컴퓨터는 플레이어 팀 전체의 포메이션 분석 및 PC 의 인공지능 플레이어와의경험을 토대로 전략을 세우거나 대처 한다.
일반적 교환 모델.

Game Developer Leegoon copyright all right reserved since 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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